올 여름 제주에서 말(馬) 테마여행 어때요
올 여름 제주에서 말(馬) 테마여행 어때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8.06.2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경비 50% 지원 ‘제주 원데이 투어’ 상품 개발

[제주일보=홍성배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제주가 하나투어 제주와 함께 관광 프로그램 ‘말(馬)과 함께하는 제주 원데이 투어’를 기획했다. 말산업 홍보 차원에서 한국마사회가 여행경비를 지원해 제주도 유명 관광지를 하루 동안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이번 관광상품은 제주도의 말산업과 관광산업을 결합한 최초의 상품으로, 오는 10월까지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마다 시행한다. 20명 선착순으로 하나투어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조랑말 승마체험, 제주 맛집 탐방, 경주마 목장 투어, 기마공연 관람 등 6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코스인 조랑말 체험공원은 조선시대 왕에게 진상되는 최고의 말을 사육한 갑마장이 있었던 역사적인 명소다. 박물관 견학과 조랑말 승마 체험 후에는 토종닭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

또 국내 최고 몸값을 갖고 있는 씨수말과 목장 꽃밭을 트랙터 마차를 타고 돌아보는 렛츠런팜 제주를 방문한다.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마방목지에서 천연기념물 347호 제주마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대 규모의 기마공연이 펼쳐지는 더마파크를 거쳐, 한라산을 배경으로 제주마가 달리는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일반인 통제구역인 마사지역 견학과 포니를 만날 수 있는 '마(馬)랑힐링투어'

로 여행을 마무리한다.

한국마사회가 국내 말산업 홍보를 위해 관광객의 식사, 가이드 비용 등을 지원해 50% 할인된 4만2000원에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제주 홈페이지(www.hanatourjeju.com)나 안내 전화(1522-304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