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참여 연예인들 즐거운 표정으로 찰칵! 이들의 공통점은?
사전투표 참여 연예인들 즐거운 표정으로 찰칵! 이들의 공통점은?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6.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방향으로 손현주 지석진 박휘순 남희석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오늘(8일)부터 6·13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전국의 사전투표소에서 이루어지는 가운데 연예인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투표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배우 손현주는 이날 오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사전투표 첫날. 사전투표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현주는 흰색 캡과 감색 티셔츠의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개그맨 남희석과 박휘순도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 때 처럼 찍음"이라며 "투표인증, 투표 완료",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우리의 행복 우리가 만들어봐요. 사전투표 6월 8~9일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참여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각자 투표 도장이 그려진 흰 티셔츠를 입고 사전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방송인 지석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선거일에 바쁘신분들은 꼭 사전투표기간에 소중한 한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표가 대한민국을 더욱더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사진을 남겼다.

한편, 이번 6 ·13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8~9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