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정우영 불화설, 국대끼리 왜 이러나?...거칠게 입씨름 하자 팀동료까지 뜯어 말리는 상황까지 연출...
손흥민 정우영 불화설, 국대끼리 왜 이러나?...거칠게 입씨름 하자 팀동료까지 뜯어 말리는 상황까지 연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6.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위기인가? 우리나라 축구팀의 운명을 짊어지고 있는 손흥민과 정우영 선수가 불화설에 휘말리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7일 대한민국 대표팀은 2018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중간 점검에 들어갔다. 이날 경기 상대국은 볼리비아. 
 
경기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양팀의 경기. 하지만 이날 양팀은 전후반 골 없이 0:0이라는 다소 맥빠진 경기를 펼쳤다. 
 
아울러 이날 평가전에서 정우영과 손흥민이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축구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경기가 끝난 직후 두 사람은 평소와 다르게 거칠게 입씨름을 하는 모습이 방송화면에 잡혔다. 
 
손흥민이 정우영에게 다가가더니 어떤 말을 건넸고, 그러자 정우영이 격하게 반응을 하며 무언가를 계속 이야기를 했다. 이에 팀동료들이 이들을 말리면서 상황은 일단락됐다.  
 
하지만 이날 경기가 끝난 뒤 인터넷에선 두 사람의 불화설이 번지며 설왕설래 중이다. 
 
두 선수의 불화설에 대해 축구해설위원 안정환은 두 사람이 월드컵을 앞두고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아 불안감을 느낀 것 같다라며 며칠 남지 않은 월드컵 경기를 위해 더욱 집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