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득남, 이렇게 기쁠 수가!...누굴 닮았길래?...드넓고 곧은 심성 가지고 잘 자라줬으면...
추자현♥우효광 득남, 이렇게 기쁠 수가!...누굴 닮았길래?...드넓고 곧은 심성 가지고 잘 자라줬으면...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6.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득남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복수 매체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이날 새벽 아들을 품에 안았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추자현은 이날 서울의 한 병원에서 득남했고, 이에 우효광은 크게 기뻐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추자현과 아기의 건강상태는 양호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고요한 상태에서 기력을 회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이와 함께 그의 소속사 역시 언론을 통해 득남 소식을 알렸다.

또한 우효광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아내 추자현의 곁에서 아기의 탄생을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우효광은 소속사를 통해 아기가 넓은 바다처럼 드넓고 곧은 심성을 가지고 잘 자라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득남 소식을 전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지난 2012년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한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고 사랑을 꽃피웠고, 작년 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또한 한국에서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