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일반인과 재혼 “카리스마 아직 죽지 않았더라” “좋은 작품에도 많이 나와 주세요” “새 출발 응원합니다”
허준호 일반인과 재혼 “카리스마 아직 죽지 않았더라” “좋은 작품에도 많이 나와 주세요” “새 출발 응원합니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5.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연합뉴스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허준호 일반인과 재혼 소식이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오전 복수매체는 일제히 허준호의 재혼 소식을 보도했다. 

그는 일반인 여성과 만나 재결합을 했고, 그 사실도 주위의 극소수만 알고 있을 정도로 비밀리에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내고 허준호 재혼 소식을 공식확인했다.

소속사는 허준호가 개인사로 인해 힘들 때 인연을 맺고 믿음과 신뢰를 보여줘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중을 요하는 것이어서 언론에 밝히지 못했다고 양해하면서, 상대방 여성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보도에 신중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허준호 님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행복하세요”, “당신의 새출발 응원합니다”, “이번 싸이코패스 연기로 올해 연말 연기 대상 받는다고 본다. 겹경사다”, “ 연기 정말 대박입니다 명불허전”, “ 이번에 드라마 나온거 보니까 아직 죽지 않았더라 카리스마 똭!!!”, “이제 그분과 평생 행복하게 지내면서 좋은 작품에도 많이 나와 주세요.”, “연기 너무 소름 돋게 잘하는듯....^^”, “해모수장군님 행복하세요”, “진짜 멋진 배우님이십니다” 등의 축하의견들을 달았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