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주 폭로, 자신 드러내며 일갈 작심했나?… 김소희 대표, 알고도 그랬나 모르고 그랬나?
홍선주 폭로, 자신 드러내며 일갈 작심했나?… 김소희 대표, 알고도 그랬나 모르고 그랬나?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2.2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연합뉴스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홍선주 폭로. 자신 드러내며 일갈 작심했나?… 김소희 대표, 알고도 그랬나 모르고 그랬나?

홍선주 대표가 김소희 대표의 발언에 폭로로 대응했다. 홍 대표의 발언을 김 대표가 부인을 하자 작심하고 본인을 드러내며 목소리를 높인 것.

홍선주는 지난 19일 JTBC ‘뉴스룸’에 익명으로 이윤택 연출가로부터 당한 성폭행을 고발했다. 그녀는 “성폭행 장면을 직접 목격을 했고, 그 중에는 임신해 낙태한 친구도 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선배들에게 하소연을 했으나 오히려 이윤택 연출가에게 누가 된다고 자신을 비난했다고 폭로했다. 

또한 김소희 대표는 이윤택 연출가를 안마할 사람을 직접 초이스를 했고, 이에 항의하는 홍선주 대표에게 “왜 이렇게 이기적으로 구느냐. 그 까짓 일로 그러냐”라고 이윤택 연출가의 부역자 노릇을 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소희 대표는 지인의 SNS를 통해 “뉴스에 나온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너무 놀라 손이 떨린다. 누가 인터뷰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사실을 밝히는 데 조치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 후 홍선주 대표는 21일 자신의 SNS에 “JTBC 뉴스룸과 인터뷰한 사람이 바로 접니다. 김소희 선배님 저 찾으셨다고요? 해명하고 싶으시다고요? 그러면 하세요”라고 자신을 드러냈다.

이어 익명으로 인터뷰한 이유에 대해 “극단을 운영하는 입장으로 혼자만의 선택을 할 수 없었고 특히 어린이들과 함께하기에 그 아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홍선주 폭로에 김소희 대표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그 당시 어떻게 살았는지 기억이 잘 안 나서 실수가 벌어졌다”며 “당시 홍선주 씨에게 상처를 준일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