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늘 조민기 성추행, “뒤에서 성관계 포즈 취해” 여기저기서 나오는 그때 그 당시 상황 목격담
송하늘 조민기 성추행, “뒤에서 성관계 포즈 취해” 여기저기서 나오는 그때 그 당시 상황 목격담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8.02.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연합뉴스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송하늘 조민기 성추행, “뒤에서 성관계 포즈 취해” 여기저기서 나오는 그때 그 당시 상황 목격담

배우 송하늘이 배우 겸 교수 조민기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한 사실을 자신의 SNS에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송하늘이 고백한 것처럼 조민기 성추행은 학교 선후배들이 지난 수년간 겪어내야만 했던 일이었다. 

조민기의 오피스텔 침대 위에서 송하늘이 당한 성추행 고백뿐만 아니라 조민기로부터 피해를 호소한 여성들의 증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 학생은 20일 매체인터뷰를 통해 “술 마신 후 노래방을 갔는데 조민기가 여학생 뒤에서 가슴을 만지는 것을 봤다”라고 털어놓았다.

다른 학생은 “뒤에서 성관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밝혔다.

또한 조민기로부터 오피스텔로 호출이 오면 남자학생들이 (성추행을 못하도록)같이 가기도 했다는 증언도 있었다.

한편, 조민기는 지난 20일 성추행 보도가 나오자 “명백한 루머로 사실과 다르다”라는 입장을 내놨으나, 그후 피해 여성들이 증언이 속속 터져 나오자 “심각성을 인지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겠다”라고 한발 후퇴하는 입장을 내놨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