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무모한 도전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이재명 성남시장, 26년 전 못다 한 눈물의 프러포즈 & 김정근 아나운서 첫 VIP 시사회 도전기…신다은 “남편 임성빈 춤, 국민 체조 스타일”
‘너는 내 운명’ 추자현, 우효광 무모한 도전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이재명 성남시장, 26년 전 못다 한 눈물의 프러포즈 & 김정근 아나운서 첫 VIP 시사회 도전기…신다은 “남편 임성빈 춤, 국민 체조 스타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7.09.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제주도도 우블리 열풍! 행복한 우효광 “아이 러브 제주도!”

추자현을 만나기 위한 우효광의 ‘제주도 삼만리’가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제주도에서 길을 잃은 우효광의 운명이 밝혀진다. 지난주,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제주도로 휴가를 떠났다. 우효광은 제주도에 먼저 도착한 추자현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아내 몰래 숙소를 찾아갈 계획을 세웠다.

자신만만하게 공항을 빠져나온 우효광은 자신을 알아보는 시민들의 반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시민들은 “추자현 만나러 가요?”라며 ‘추우커플’ 알아보는가 하면 차에서도 손을 흔들며 우효광을 반겼다.

하지만 자신을 알아보는 팬을 만난 기쁨도 잠시, 주소가 적힌 종이 한 장만 달랑 들고 길 찾기를 시작한 우효광은 30여분 동안 공항을 벗어나지 못하고 버스 찾기만 반복했다. 우효광은 땀을 뻘뻘 흘리며 “나 더워”, “마누라 보고 싶어”를 반복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국제 미아가 될 뻔한 위기를 여러 차례 넘긴 후에야 가까스로 환승 정류장에 도착했다. 하지만 우효광은 이곳에서 또 한 번의 ‘멘붕’을 겪게 된다. 버스 노선을 아무리 찾아봐도 환승해야 할 버스 번호가 보이지 않았기 때문. 도움 청할 사람을 찾아 정처 없이 떠돌던 우효광은 시민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환승 버스에 오를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뒤에야 마침내 숙소에 도착한 우효광은 설렘 반 기쁨 반의 마음으로 숙소 초인종을 눌렀다. 남편이 제주도에 도착 한 것도 모르고 있는 추자현이 우효광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남편의 ‘제주도 삼만리’를 지켜보던 추자현은 “(우효광이) 숙소까지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다고 하더라”며 우효광의 무모한(?) 도전 뒤에 감춰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재명 성남 시장, ‘26년 전 못다 한 눈물의 프러포즈’

사진 : SBS

이재명 시장은 아내 김혜경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휴가 마지막 날, 이재명 시장은 아침 기상과 동시에 ‘50대 프러포즈 방법’ 부터 ‘우효광 프러포즈’ ‘우효광 금팔찌’ 등을 검색하며 인터넷 검색 삼매경에 빠진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이재명은 아내 김혜경에게 “당신은 프러포즈를 받는다면 어떻게 받고 싶어?”라고 물었지만, 김혜경에게 돌아온 건 “안 받고 싶어”라는 단호한 대답뿐이었다. 아내의 단호함에 이재명 시장은 모든 계획을 접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마음먹는다.

이재명, 김혜경 부부는 집으로 돌아가는 동안에도 길 선택을 두고 설전을 벌이며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이어나간다. 이재명이 “길이 좋아”라며 굽이굽이 넘어가야 하는 한계령 길을 택했고, 아내 김혜경은 “멀미나니까 고속도로로 가자”며 신경전을 벌인 것.

결국 이재명은 본인의 뜻대로 ‘꾸불꾸불한 한계령 길’을 택했고, 아내 김혜경은 토라진 듯한 모습으로 잠을 청한다. 집으로 돌아가던 중 이재명은 갑자기 목적지를 변경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 장소는 바로 설악산 오색 약수터였다.

출연자들은 다소 생뚱맞은 장소를 보고 “갑자기 웬 약수터냐”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재명은 ‘26년 전 프러포즈 했던 장소’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 모든 건 바로 26년 전 그저 “같이 살자”라는 말로 아내에게 프러포즈 했던 게 미안했던 이재명이 아내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였던 것.

이재명은 곧바로 ‘둘만의 추억의 장소’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아내는 결국 눈물을 보이는 모습으로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의 눈가까지 적셨다.

MC 김구라는 “세기의 이벤트야”라며 이재명의 이벤트를 칭송(?)했다는. 과연 이재명 시장이 준비한 이벤트의 정체는 무엇이었을 지, 그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짠내 김정근은 잊어라 ‘첫 VIP 시사회 도전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팅하고 영화 VIP 시사회장을 찾은 김정근 아나운서. 그러나 모든 것이 첫 경험인 김정근에겐 어색+뻘쭘+민망한 상황의 연속이다. 우연히 만난 이재명 시장에 반가워하며 수행원처럼 뒤를 졸졸 쫓아다닌다. 결국 함께 포토월에 선 두 사람. ‘동상이몽 패밀리’의 동반 포토월 촬영 결과는?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신다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사진 : SBS

지난 2016년 5월,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한 신다은은 예능 프로그램과 SNS 등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신다은은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녹화에서 “여태까지 ‘너는 내 운명’을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다 봤다. 재방송도 또 본다”며 프로그램의 애청자 임을 밝혔다. 신다은은 ‘운명커플’들 중 “아무래도 신혼이다 보니 추자현-우효광 커플에 공감이 된다”며 “저도 ’우사모’ (우블리를 사랑하는 모임)”라 말해 관심을 모았다.

신다은의 남편 임성빈은 ‘너는 내 운명’ MC 김구라, 스페셜 MC 김숙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한 인연이 있었다. 김구라는 이 날 “신다은 씨 남편은 제가 여태 만난 사람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착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다은은 남편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던 중 “남편은 흥이 있는 사람이다. 음악을 사랑하고 클럽에 가는 것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신다은은 “종종 둘이 같이 클럽에 가곤 하는데 남편은 누구보다 열심히 춤을 춘다. 그런데 춤이 국민 체조 스타일”이라며 남편의 춤 실력을 폭로했다. 이어 신다은은 “남편이랑 클럽에 가면 저는 그냥 눈을 감고 혼자 춤을 춘다”며 남편의 클럽 댄스를 흉내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신다은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처음 만난 임성빈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 신다은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너는 내 운명’은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