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아들과 함께 레스토랑에서 식사...훤칠한 체격의 남편 ‘눈길’
전지현, 남편-아들과 함께 레스토랑에서 식사...훤칠한 체격의 남편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7.08.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일보=온라인뉴스팀기자] 배우 전지현의 가족이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전지현과 남편 최준혁 씨, 그리고 아들이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전지현과 남편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식당 한 켠에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전지현 부부는 아들을 가운데 앉히고 살뜰히 챙기고 있다. 

전지현 가족의 목격담을 올린 이는 "전지현 아들의 뒷모습밖에 보지 못했지만 귀여웠다. 남편은 훤칠한 체격으로 식당에 있던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고 전했다.

전지현은 앞서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남편과 데이트를 자주 한다"며 "영화관은 필수 코스다. 연애할 때는 모자를 푹 눌러쓰고 다녔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다니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동갑내기 남편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최씨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로, 현재 미국계 은행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전지현은 둘째를 임신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cjnews@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