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원형 스토리 공모
제주문화원형 스토리 공모
  • 송현아 기자
  • 승인 2017.07.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예재단, 9월 15일부터 29일까지 접수

[제주일보=송현아 기자]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경훈)은 ‘2017 제주문화원형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는 공모전이다.

공모주제는 제주신화, 해녀, 목축문화 등 제주문화원형을 소재로 한 순수 창작 스토리이며, 공모분야는 ▲판소리 ▲연극 ▲무용 ▲뮤지컬 등 공연을 전제로 한 창작 콘텐츠 스토리이다.

상금은 대상 500만원, 우수상(2명) 250만원으로 총상금 1000만원이다. 특히 수상작은 사업화를 위한 지원프로그램에 참여 자격을 부여하는 등 비재정적 지원을 통해 차 년도 사업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응모는 단독 또는 공동(팀) 출품 가능하며, 법인도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응모방법은 이메일(andamiru@jfac.kr)로 접수하거나, 제주문화예술재단으로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5일부터 29일까지이며,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인 29일 소인까지 인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오는 10월31일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http://www.jfac.kr) 알림마당 ‘지원사업 공고/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800-9144.
 

송현아 기자  sh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