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강정 코아루 2차 공급 관심
제주 강정 코아루 2차 공급 관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7.06.2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 자연친화적 단지 조성...주거수요 풍부 기대

[제주일보=김태형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서귀포시 강정지구에 자연친화적 단지로 조성되는 ‘강정 코아루 2차’ 공급에 나섰다.

강정동 2114-1번지를 포함해 4필지에 조성되는 강정 코아루 2차는 지하 1~지상 4층에 총 60세대 규모이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다.

코아루만의 특화된 설계 적용으로 1층에는 테라스가 제공되면, 최상층에는 서재와 놀이방,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다락방이 조성된다. 4베이 구조 및 전 세대 남향 배치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주부들의 휴식공간인 맘스데스크 또는 펜트리가 선택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는 서귀포시청 제2청사와 서귀포경찰서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중앙도서관과 김정문화회관 등이 자리잡고 있다. 월드컵경기장은 물론 4개 초등학교와 중학교, 여고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 여건도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는가 하면 1132번 도로를 통해 서귀포 구도심 및 제주 전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강정 코아루가 들어서는 강정지구는 인구 유입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고 인근 혁신도시를 비롯해 헬스케어타운 등도 추진되고 있어 주거수요가 풍부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강정동 2115-1에 마련됐다. 분양 문의 064-732-1800,

김태형 기자  sumbadang@hanmail.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