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4.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봄맞이 연간회원권’ 특별 할인 판매
제주 호텔하나, PWYW 조식 뷔페 시행
아프리카박물관, ‘플레이 아프리카’ 참여자 모집
아쿠아리움 해녀물질설명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봄맞이 연간회원권’ 특별 할인 판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오는 16일까지 ‘봄맞이 연간회원권’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봄맞이 연간회원권’은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공연, 마린사이언스, 3D 영상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회원권’과 아쿠아리움과 마린사이언스 관람이 가능한 ‘특별 회원권’으로 구성됐다.

모든 회원권은 최대 20% 할인을 적용해 ‘종합 회원권’ 9만6000원, ‘특별 회원권’ 5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회원권 구매자에게는 동반 4인에 최대 25%의 할인도 제공한다.

‘종합 회원권’ 구매자는 4가지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종합권’을 2만9700원, ‘특별 회원권’ 구매자는 2가지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권’을 1만7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아쿠아플라넷 내부 시설인 푸드코트 5%, 커피숍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문의 780-0900.

▲제주 호텔하나, PWYW 조식 뷔페 시행

제주 호텔하나는 고객이 조식 뷔페를 이용하고, 만족할 만한 가격을 정해서 지불하는 PWYW(Pay-What-You-Want·자발적 지불) 조식 뷔페서비스를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PWYW는 소비자들이 가격 결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기업이 일방적으로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합리적으로 가격을 정하는 방법이다.

호텔하나의 PWYW 조식 뷔페서비스는 국내 호텔 업계에서 최초로 시행되는 PWYW 방식이다.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들은 조식 뷔페를 이용한 뒤 스스로 판단해 적정한 조식의 가격을 정하고 지불하면 된다.

호텔하나에서는 멤버쉽 회원들을 대상으로 객실에 대한 PWYW 서비스를 시행하여 사전 테스트를 마쳤으며, 이번부터 조식 뷔페서비스에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문의 738-7001.

▲아프리카박물관, ‘플레이 아프리카’ 참여자 모집

아프리카박물관은 꿈다락토요문화학교 박물관연계프로그램 ‘도란도란 나의 박물관 이야기’ 플레이 아프리카 참여자를 모집한다.

아프리카박물관의 2017 꿈다락토요문화학교 박물관연계프로그램 ‘도란도란 나의 박물관 이야기’는 아프리카의 남부의 전설적인 영웅인 ‘샤카’의 이야기를 배워보고 역할극을 통해 참가자가 직접 영웅이 되어보는 체험교육 등 놀이를 통해 아프리카문화에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한다.

신청은 6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6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귀포시 아프리카 박물관에서 운영된다. 참가대상은 제주도내 초등학생 1~3학년이며 차상위 계층 혹은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의 아동을 우선으로 선정한다.

문의 738-6565.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