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잇플레이,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캐치잇플레이,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7.02.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졸업기업 캐치잇플레이, 일본 출판사와 계약 체결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는 졸업기업인 ㈜캐치잇플레이(대표 최원규)가 일본의 대표적인 어학교재 전문 출판사인 아르크(ALC Press Inc)와 ‘캐치잇잉글리시(Catch It English)’의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캐치잇잉글리시' 일본어 버전의 2017년도 상반기 론칭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으며, 구체적인 세부 개발 및 마케팅 일정을 조율 중이다.

(주)캐치잇플레이는 아르크의 베스트셀러인 키쿠탄 시리즈를 캐치잇잉글리시의 일본어 버전으로 개발해 일본 앱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다. 아르크는 (주)캐치잇플레이의 기술을 활용, 자사의 컨텐츠를 일본 학습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는 것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캐치잇잉글리시’는 게임 인터페이스와 랭킹과 같은 기존 모바일 게임 방식을 바탕으로 친구들과 함께 영어문장을 주고 받음으로써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모바일 영어학습 앱으로, '2015 대한민국 기능성 게임상' 수상 및 '2015 구글 플레이 올해의 앱'에 선정된 바 있다.

(주)캐치잇플레이 최원규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영어 교육 필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일본 시장에 진입한 후, 이를 기반으로 대만, 중국 등 타 아시아 국가로의 진출을 추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