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1.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해피 와인 투 유’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드리는 11월의 선물’
제주썬호텔, 수험생 할인 이벤트
제주썬호텔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해피 와인 투 유’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레스토랑 ‘비욘드’에서는 와인 해피아워 ‘해피 와인 투 유’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와인 투 유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세계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7종을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와인과 페어링을 이루는 특색있는 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자두와 라즈베리 등 붉은 과실 아로마가 매력적인 ‘에스탄시아 멘도자 말벡’, 과실과 꽃의 기분 좋은 풍미가 특징인 ‘부두레아스카 프리미엄 타마이오아사’ 등 제주에서는 흔히 맛볼 수 없는 와인 리스트가 준비된다.

한편 모든 고객은 이용 시 즐겼던 와인을 20~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투숙기간 내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마실 경우 무료 콜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795-4166.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드리는 11월의 선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방문고객이 가족, 연인과의 즐거운 한 때를 사진으로 찍어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드리는 11월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제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업로드 하고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댓글로 URL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제주와 여수(완도)를 왕복할 수 있는 카페리승선권을 증정하며(1인 1매) 당첨자는 오는 29일에 발표한다.

문의 780-0900.

▲제주썬호텔, 수험생 할인 이벤트

제주썬호텔의 석식뷔페 레스토랑 ‘풀하우스’에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수험표만 챙기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소지한 사람과 동반인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인 2인이상 방문시, 프로모션의 10% 추가 할인과(디너 3만1500원) 성인 3인이상 방문시 프로모션의 25% 추가할인(디너 2만6250원)도 적용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썬호텔 풀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주썬호텔의 중식당에서도 이달 말까지 점심·저녁 스페셜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문의 741-84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