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10.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썬호텔, 레이디스 튜스데이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 ‘스카이피니티 풀 투두리스트(TO DO LIST)'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핼러윈 패키지 ‘헬로, 할로’
제주썬호텔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제주썬호텔, 레이디스 튜스데이 이벤트

제주썬호텔&카지노는 다음달 29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풀하우스’에서 여성 제주도민들을 위한 ‘레이디스 튜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저녁, 여성 고객은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인 2만5000원에 뷔페를 맛볼 수 있다.

남성도민은 기존과 동일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썬호텔 풀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741-8400.

▲켄싱턴 제주 호텔 ‘스카이피니티 풀 투두리스트(TO DO LIST)’ 공유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수풀에서 따뜻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에서 꼭 하고 싶은 또는 꼭 해야 할 투두리스트(TO DO LIST)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선보인다.

DJ가 선사하는 신나는 풀사이드 파티 즐기기, 사계절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윈터 스위밍, 핀란드 건식 사우나 스카이 캐빈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 취하기 등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 또는 꼭 해야 할 일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모바일 홈페이지 포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휴가를 선물로 2등에게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문의 735-89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핼러윈 패키지 ‘헬로, 할로’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핼러윈을 앞둔 28일부터 31일까지 가족 또는 연인 고객들이 제주에서 이색적인 핼러윈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헬로 할로 패키지(Hello Hallo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헬로 할로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핼러윈의 분위기를 더한 이색 디저트가 준비된 디너뷔페 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바99에서 핼러윈 기간 특별 판매하는 ‘핼러윈 칵테일 2잔’을 제공하며, 블랑제리 ‘마고’에서 달콤한 사탕이 담긴 호박 모양의 바구니와 핼러윈 대형 풍선 등도 증정한다.

29일, 30일 투숙 고객에게는 핼러윈 특수 분장을 받아 볼 수 있는 ‘핼러윈 뷰티 살롱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돼 핼러윈의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문의 780-8000.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