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소식
관광가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9.0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 제주바다 이야기’ 이벤트
제주신라호텔 ‘문라이트 풀 파티’ 패키지
WE호텔 ‘로맨틱 별맥’ 패키지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 ‘씨카페 제주바다 이야기’ 이벤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제주바다에서 자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JEJU SEA STORY(제주바다 이야기)’ 이벤트를 9월부터 5개월간 진행한다.

매달 제철 해산물을 사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이야기는
‘제주 한치와 소라’이다.

저칼로리 고단백질 제주 한치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특유의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입 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이색적인 한치 파스타를 비롯해 한치회, 한치 물회, 한치 튀김, 제주 소라 죽은 물론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롯데시티호텔제주 시그니처 메뉴를 개별로 테이블 서비스한다.

상기 이벤트는 디너 뷔페에 한해 진행된다.

문의 730-1040.

▲제주신라호텔 ‘문라이트 풀 파티’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추석연휴 이후 여유롭고 낭만적인 가을 휴식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문라이트 풀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더 파크뷰 디너 2인 1회, 풀사이드 바 샴페인 2잔, 프리미엄 맥주 2잔 & 포테이토 1회, 록시땅 프래그런스 뷰티 파일 크림 1개로 구성됐다.

또한, 오션뷰 객실 이용 고객 대상에게는 보다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선사해줄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 2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매일 밤 야외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문라이트 풀 파티 패키지' 투숙 기간은 18일부터 21일 까지이며, 가격은 1박에 3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문의 1588-1142.

▲WE호텔 ‘로맨틱 별맥 패키지’  

서귀포시 회수동에 위치한 WE호텔(위호텔)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로맨틱 별맥 패키지를 선보인다.

별맥 패키지는 별 관측이 용이한 한라산 중턱에 호텔 부지가 들어서있는 것을 활용해 WE호텔 6층 스카이 테크 ‘뜨레’에서 맥주를 마시고 별을 관측하며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다.

WE호텔에서는 밤이 되면 호텔 앞으로 펼쳐진 산방산과 한라산 언저리 풍경, 서귀포 시가지, 수평선 위에 떠있는 배의 집어등과 그 위로 가을 밤 별이 빛나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로맨틱 별맥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1박,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외 수영장, 휘트니스룸 이용, 신선한 제주산 식재료로 준비하는 웰빙 조식 뷔페 2인 1회, 별을 보며 즐기는 생맥주 2잔과 간단한 스낵이 포함된다.

문의 730-1200~1.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