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7.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호텔하나, 키즈룸·물놀이장 오픈
켄싱턴제주호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
다이나믹 메이즈, 제주 개관
제주민속촌, 감물·봉숭아 물들이기 체험행사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제주호텔하나, 키즈룸·물놀이장 오픈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호텔하나는 여름성수기를 맞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과 야외물놀이장을 오픈했다.

키즈룸은 그동안 인기를 누리던 로비 포토존과 같은 컨셉으로 동물을 주제로 꾸민 ‘애니멀 키즈룸’이다.

룸 안에는 기린, 코끼리 등이 그려진 벽지와 동물 모양의 전등, 인형이 소품으로 배치되고 천정에는 북두칠성을 비롯한 별자리가 야광으로 그려져 있어 방안에서도 밤하늘을 보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야외물놀이장은 동물을 컨셉으로 물고기와 바닷게 그림이 있는 소형 풀장과 미끄럼틀이 있어 어린 유아들도 호텔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하나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메뉴도 선보인다.

문의 738-7001.

▲켄싱턴제주호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1일까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 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투숙은 다음달 15일부터 31일까지다.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는 풀사이드가 보이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샴페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야외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해외의 이국적인 해변에 온 듯 캐노피 선베드에서 태닝을 즐기며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공간에서 여유로움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도 준비된다.

문의 1855-0202.

▲다이나믹 메이즈, 제주 개관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문화 놀이 공간을 기획,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통은 최근 서귀포시에 ‘다이나믹 메이즈 에피소드3(EP3) - 화산섬의 비밀’을 개관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여럿이서 협동해 장애물을 뛰어넘고, 순발력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미로 탈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단순한 미로 탈출 체험이 아닌 ‘화산섬의 비밀’을 찾아 떠난다는 스토리로 체험의 몰입도를 높였다. 마치 온라인 게임처럼 내가 캐릭터가 돼 화산섬을 탐험하며 9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미로와 6개의 레벨 미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가격은 대·소구분 없이 1인 1만2000원 등이다.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현장에서 입장고객 대상 1+1 이벤트와 홈페이지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787-8774.

▲제주민속촌, 감물·봉숭아 물들이기 체험행사

제주민속촌에서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민속촌 입장객을 대상으로 감물 및 봉숭아물들이기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감물들이기는 감나무에서 금방 딴 풋감의 떫은 물을 천에다가 들이는 천연 염색과정이다.

제주사람들은 감물들인 옷을 입으면 시원하고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가 않아서 노동복과 일상복으로 애용했다.

봉숭아물들이기는 붉은색이 악귀로부터 몸을 보호한다는 민간신앙의 이야기와 함께 손톱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체험행사다.

제주민속촌 관계자는 “체험행사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제주선인들의 지혜와 멋을 느낄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며 “직접 손수건에 풋감 즙을 이용해 물들인 감물 손수건을 기념으로 가지고 갈 수있는 행사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문의 787-4501.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