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 이승현 기자
  • 승인 2016.07.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 론칭
㈜제주생태관광, 가족단위 여행객 위한 생태관광 상품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BBQ 프로모션

[제주일보=이승현 기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 론칭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점심 식사와 캠프 하얏트 수료증, 선캡이 선물로 제공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골프의 기본 기술 4가지와 예절을 배울 수 있는 스내그골프와 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미니 골프 경기, 한국의 미를 직접 만들며 느낄 수 있는 닥종이 인형 만들기 교실, 요리·에코백 만들기 교실 등으로 마련됐다. 서귀포천문과학문화관 관람 체험도 준비했다.

캠프 하얏트는 클래스 1회 참여시 6만원, 하루 종일 이용 시 11만원이다. 호텔 투숙객과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은 클래스 1회에 5만5000원, 종일 이용 시 9만5000원이다.

문의 733-1234.

▲㈜제주생태관광, 가족단위 여행객 위한 생태관광 상품 출시

㈜제주생태관광은 오는 8월 5일과 12일, 2회차에 걸쳐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형 생태관광 프로그램 ‘제주도 여름방학 가족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8월 5일에는 최근 문을 연 서귀포시 치유의 숲을 찾아 시원한 삼나무 그늘 아래서 가족과 함께하는 숲놀이와 생물권보전지역인 서귀포시 하례리에 위치한 망장포에서 ▲하례리 해녀 삼촌이 들려주는 바다생물 이야기 ▲하례리 바다도감 만들기 ▲바릇잡이 등을 체험한다.

2회차인 8월 12일에는 ‘물이 만든 용암길’, 하천 안에서 트래킹을 즐긴다.

‘효돈천 내창 트래킹’은 하례리 청년들이 1년여에 걸친 준비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생태관광 프로그램이다. 망장포와 한라산 용천수가 흐르는 산이물에서 물놀이도 즐긴다.

참가비는 회차당 1인 5만원이며, 오는 27일까지 제주생태관광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문의 784-4256.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BBQ 프로모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지역 식자재를 이용한 특별한 BBQ(바베큐)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쉐프가 직접 구워주는 청정 제주산 돼지고기, 해산물, 채소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BBQ 프로모션에서는 돼지고기 항정살과 갈매기살, 쇠고기 살치살과 등심, 호텔에서 직접 만든 독일 정통 수제 소시지도 맛 볼 수 있다.

또 새우, 소라, 한치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파인애플, 파프리카,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의 청정 채소도 곁들어져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제주도민은 20% 할인된 금액 성인 5만2000원, 소인 2만9040원에 이용가능하다.

문의 729-8305.

이승현 기자  isuna@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