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체전 SNS 영상 홍보 이벤트 참여 하세요’
‘도민체전 SNS 영상 홍보 이벤트 참여 하세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4.03.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체육회, 체전 참여 도민 대상 내달 21일까지 공모 실시

58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SNS 영상 홍보 이벤트 나도주인공!’ 공모가 421일까지 실시된다.

제주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도민체육대회의 창의적이고 독창성 있는 영상 이벤트로 도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120만 내외 제주도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체육으로 도민 대통합 실현과 제58회 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내용, 도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재미있고 정보 가득한 영상 및 개최지 홍보, 스포츠 축제 의미 구현 등이다.

공모기간은 올해 도민체육대회 폐막일인 오는 421일까지로,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개·폐회식 행사와 종목경기 참관 등 행사 참여 인증이 필수다.

작품은 11시상이 원칙이며, 당선작 발표 및 시상은 대회 폐회식때 실시된다. 대상 1개와 최우수상 1, 우수상 3, 장려상 5개 등 모두 10개 작품을 선정하는데, 당선작은 대회 홍보와 도체육회 홍보용 등으로 활용된다.

접수는 도체육회 인스타그램(@JJSC_1951)을 팔로우 하고 DM으로 참가 신청한 후 릴스영상과 함께 필수해시태그를 게재하면 된다.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는 이벤트 신청 시 이뤄진 것으로 간주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체육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나도 주인공!’ 팝업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도체육회 홍보담당(064-717-7122).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