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팬 간담회-오픈트레이닝 성황
제주유나이티드 팬 간담회-오픈트레이닝 성황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4.02.2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 팬 간담회와 오픈트레이닝에 참가한 선수단과 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제주유나이티드 팬 간담회와 오픈트레이닝에 참가한 선수단과 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 2024시즌 K리그개막을 앞두고 팬 간담회와 오픈트레이닝을 통해 선수단과 팬들이 하나로 뭉치는 계기를 만들었다.

제주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팬 간담회와 오픈트레이닝을 개최했다

올해 김학범 감독의 체제 아래 성공의 예열을 가하고 있는 제주와 팬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단 운영 방향을 교감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팬 간담회에서 김현희 단장은 2024시즌 구단 목표와 선수단 구성을 설명하며 홈 승률을 높이겠다올해는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원정팀의 무덤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학범 감독은 “시즌 개막에 앞서 팬들을 직접 만나서 기분이 정말 좋다덕분에 개막전에서 좋은 시작을 알릴 수 있을 것 같다가장 큰 목표는 홈 팬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경기를 하는 것이다홈에서 더 많은 승리가 필요하다팬들에게 승리로 계속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장 임채민은 “지난 시즌 팬들이 원하는 성적을 이루지 못해서 정말 죄송한 마음이 크다올 시즌은 다르다잘 준비하고 있으니까 경기장을 찾아와주시면 그에 대한 보답을 드리겠다며 선전을 다짐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