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업과 창작자들 DB 풀 모집
콘텐츠 기업과 창작자들 DB 풀 모집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안내와 외부 공개를 통한 매칭 지원 해택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가는 콘텐츠 기업과 창작자들의 DB 풀(Pool)을 모집을 위한 상반기 공고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들은 올해 2024 지역콘텐츠 네트워크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문화 콘텐츠 네트워킹 생태계 조성과 실효성 있는 지원정책 발굴을 위해 도내 문화콘텐츠 분야 기업 및 인적자원 DB 풀(POOL)을 상반기와 하반기에 나누어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영상, 캐릭터, 애니메이션, 만화‧웹툰, 음악 등 ‘한국표준산업분류’상 ‘콘텐츠산업 특수분류’로 정의되는 11개의 문화콘텐츠 분야에 해당하는 기업과 창작자이며, 신청일 기준으로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해야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다.

DB 풀에 등록된 기업과 창작자는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지원 사업 ▲행사 ▲콘텐츠 정책과 같은 관련 정보 안내와 외부 공개를 통한 매칭 지원 해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진흥원이 운영하는 일부 사업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상반기 모집기간은 오는 8일까지이며, 제출된 서류는 적격여부 검토를 통해 DB 풀(POOL) 등록여부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등록희망자는 공고에 명시된 제출서류를 갖추어 이메일 또는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나영 기자  kny8069@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