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태박물관 놀러온 춘식이와 라이언, "제주 자연, 건물과 교감"
본태박물관 놀러온 춘식이와 라이언, "제주 자연, 건물과 교감"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태박물관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협업 전시
2월 1일부터 29일까지 본태박물관 일원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와 라이언이 본태박물관에 놀러와 제주 자연, 건물과 대화를 나눈다.

본태박물관(관장 김선희)과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본태박물관 일원에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협업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현대미술 작품과 국내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협업한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굿즈를 만들 수 있게 기획됐다.

전시 주요 콘셉트는 본태박물관을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어록 중 ‘제주 자연과 건물의 대화’를 주제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와 라이언이 본태박물관을 찾아 이곳의 마스코트인 오리 친구들을 만나고, 미술관 내 다채로운 작품과 교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로 재탄생한 앤디 워홀, 파블로 피카소, 살바도르 달리, 백남준 등 유명 작가들의 인기작품과 안도 다다오가 스케치한 오리가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당 영상은 카카오프렌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으로도 만날 수 있고, 현장에서는 그림 체험 등도 마련된다.

이외 콜라보 굿즈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본태박물관 입장권 단독 할인 판매(입장권 1000매를 60% 할인가인 1만원에 제공), 콜라보 엽서 증정 이벤트 등이 잇따른다.

김나영 기자  kny8069@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