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있는 여성을 위한 ‘제주시 여성대학’
열정 있는 여성을 위한 ‘제주시 여성대학’
  • 뉴제주일보
  • 승인 2024.01.29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일경 제주시 여성가족과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는 ‘21세기 문맹인은 글을 읽고 쓸 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없는 사람들이다’라고 하였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서 이제 배움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배움을 통해 현시대와 함께 호흡하고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해 가야 하는 시대이다.

제주시에서는 급변하는 사회 흐름에 맞추어 갖춰야 하는 다양한 분야(자기계발, 경제, 인문, 법률 등)의 전문지식을 전달함으로써 여성의 사회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가치 실현을 돕고자 ‘제주시 여성대학’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시에 주소를 둔 19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제주시 여성대학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 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16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제주시 여성가족과 또는 제주대학교 평생교육원을 통해 전화·방문 신청하거나 제주평생교육다모아(https://damoa.jeju.kr)에서 인터넷 신청도 가능하다.

제주시 여성대학은 전문교육기관인 제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위탁하여 운영되며, 교육기간은 3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주 1회,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교육이 진행된다.

올해로 24기를 맞이한 제주시 여성대학은 시대 변화에 따라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평생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

뉴제주일보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