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시즌 3' 천국도로 등장한 제주 드림타워…글로벌 관광 명소로 인기
'솔로지옥 시즌 3' 천국도로 등장한 제주 드림타워…글로벌 관광 명소로 인기
  • 뉴제주일보
  • 승인 2024.01.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지옥 시즌 3'에 방영된 제주 드림타워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넷플릭스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18일 최근 종영된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 3'의 천국도 촬영지로 화제를 모았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국내외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솔로지옥 시즌 3'는 방영 기간 전 세계 31개국에서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TV부문 ‘TOP 10'에 진입했고, 특히 제주 직항노선이 운항 중인 싱가포르와 홍콩에서는 1위, 대만에서는 TOP 10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롯데관광개발은 "이전 시즌에 비해 훨씬 화려한 출연진과 더 복합해진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제주 도심과 바다, 공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압도적인 전망과 함께 럭셔리한 객실과 야외 풀 데크,  14개의 레스토랑과 스파 등 제주의 랜드마크인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자체에 큰 이목이 쏠린 것 같다"고 밝혔다.
 
실제로 빅데이터 기반 키워드 분석 플랫폼 블랙키위에 의하면 1월이 제주여행의 비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제주’ 네이버 검색량이 전달 대비 36% 이상 급증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방영을 계기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뿐 아니라 제주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며 "특히 투숙객 중 60% 가까이 외국인 관광객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호텔의 명성을 얻고 있는 드림타워에 더 많은 한류 관광객들이 올 것 같다"고 기대했다.
 

뉴제주일보 기자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