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GRN+쓰리데이즈" 캐시닥 지니어트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전체 문제+정답!
[단독] "GRN+쓰리데이즈" 캐시닥 지니어트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전체 문제+정답!
  • 김원조
  • 승인 2023.11.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닥·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에서 "GRN+쓰리데이즈"관련 퀴즈를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월요일인 11월 27일 오후 5시경 진행되고 있는 'GRN+쓰리데이즈'관련 문제는 "GRN 쓰리데이즈 초록이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OOOO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ㅂㅂㅎㄷ)"다.

​정답은 '배변활동'이다.

​다른 문제는 "GRN 쓰리데이즈 분홍이 초록이는 OO 빠른 액상 제품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ㅎㅅ)"다.

​정답은 '흡수'다.

다른 문제는 "GRN 쓰리데이즈 분홍이는 집중적으로 OOO 감소가 필요한 다이어터를 위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ㅊㅈㅂ)"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다른 문제는 "본 제품은 OOOO 쿠폰을 사용하면 1,5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ㅇㄹㅂㄱ)"다.

​정답은 '알림받기'다.

용돈퀴즈는 캐시닥 앱 또는 타임스프레드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획득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 수령한 경우 당첨을 회수당하거나 지급을 거부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이미지 출처 용돈퀴즈

 

김원조 기자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