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개최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개최 
  • 한국현 기자
  • 승인 2023.11.05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서홍동 소공원

서귀포시 서홍동(동장 김영철)과 서홍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정표)는 오는 11일 토요일 낮 12시부터 서홍동 소공원에서 ‘제11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발표회, 마술 공연, 지역가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예술공연으로 꾸며진다.
‘문화 나눔 행복더하기’ 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1부 행사는 친환경 EM 비누 만들기, 뽀글뽀글 그립톡 만들기, 톡톡! 스텐실 캔버스 액자 꾸미기, 제주바다 캔들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서홍네컷, 포토부스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부 음악회는 도립 서귀포합창단과 트로트 가수 아얀의 개막 공연에 이어 서홍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마술 공연과 갓대금, 밴드 이강의 무대로 지역주민과 문화공연을 함께하는 장이 마련된다.
문정표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바쁜 일상 속 쉼표와 같은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문화 체험프로그램과 수강생들이 무대에서 선보이는 공연 등을 통해 행복한 여유를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현 기자  bomok@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