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전체 문제와 정답![단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전체 문제와 정답![단독]
  • 강민성 기자
  • 승인 2023.10.27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관련 퀴즈를 제시했다.

금요일인 10월 27일 오후 7시 40분경 진행되고 있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관련 문제는 "남은수량 38박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역대최저가 팩당 1,190원 혜택! 선착순 63% 할인 혜택, 놓치지마세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 MCT오일, 콜롬비아&브라질 블렌딩 커피가 잘 섞여야 더 OO OO가 느껴집니다. 최고의 맛과 영양을 위해선 충분히 흔들어 먹어야 하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깊은풍미'다.

다른 문제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은 닥터바리스타! 이제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 잡아보세요. 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식습관'이다.

다른 문제는 "일단 제일 만족스러운 점은 아침에 바빠 죽겠는데 OO가 밀려올 때, 한잔 마시면 OO가 사라진다는 점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허기'다.

다른 문제는 "설탕 0g으로 탄수화물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채워 포만감이 높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OOOO, 군것질로 살이 찌고 있는 직장인에게 강력 추천드리는데요!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식단관리 시작해보세요! 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설탕커피'다.

다른 문제는 "아직도 굶으면서 다이어트하고 계신가요? 이젠 닥터바리스타 한 잔으로 공복에 배고픔 없이 OOOO 체중관리 해보세요! OOOO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건강하게'다. 

캐시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이미지 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강민성 기자  kangm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