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청, 제14회 청풍기유도 메달 5개 획득
제주도청, 제14회 청풍기유도 메달 5개 획득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5.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하, 여자일반부 –48㎏급서 금메달 차지
청풍기 대회에 출전한 제주도청선수단.(앞줄 왼쪽부터 최민철, 채윤지, 김미리, 이경하, 문경철 제주도청 감독. 뒷줄 왼쪽부터 이성근,고민혁, 김재현, 차민지, 조은나라)
청풍기 대회에 출전한 제주도청선수단. (앞줄 왼쪽부터 최민철, 채윤지, 김미리, 이경하, 문경철 감독. 뒷줄 왼쪽부터 이성근,고민혁, 김재현, 차민지, 조은나라)

제주특별자치도청선수단이 제14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4개를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금메달의 주인공은 올해 제주도청에 입단한 이경하였다. 이경하는 지난 9일 폐막한 이 대회 여자일반부 -48급 결승전에서 박은이(고양군청)에게 발목받치기 기술로 한판승을 거두며 정상에 올랐다. 이경하는 앞서 열린 준결승전에서 이혜인(안산시청)을 한소매업어치기 한판으로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했다.

여자일반부-57급 김미리와 -78급 채윤지, +78급 조은나라는 각각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자일반부 -100급의 최민철도 동메달을 추가했다.

이로써 제주도선수단은 지난 5일부터 5일간 충북 청주시 청주대학교와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초등부(2, 4), 중등부(4), 고등부(4) 메달을 포함해 모두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