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홈에서 전북 잡고 리그 3연승 노린다
제주, 홈에서 전북 잡고 리그 3연승 노린다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4.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후 4시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서 격돌
지난 15일 수원과의 원정경기에서 제주 선수들이 골을 넣은 헤이스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지난 15일 수원과의 원정에서 제주 선수들이 골을 넣은 헤이스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홈에서 전북 현대를 상대로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

제주는 오는 23일 오후 4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8라운드 홈경기에서 전북과 격돌한다

제주는 시즌 개막과 동시에 주축 선수들의 부상 여파로 5경기 연속 무승(2 3)의 부진에 빠졌다. 그러나 최대 고비였던 4월 원정 3연전(FA컵 포함)에서 강원, 창원시청, 수원을 모두 제압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무엇보다 초반 문제가 됐던 득점력이 개선됐다는 점이 고무적이다원정 3연전을 앞두고 5경기에서 3골을 기록하는데 그쳤던 제주는 최근 3경기에서 무려 6골을 수확했다

최전방 공격수들이 살아나고 있는데다 2선 지원도 화끈해졌다특히 헤이스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7라운드 베스트일레븐에 선정되는 기쁨도 누렸다.

남기일 감독은 “FA컵 승리로 득점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수원 원정에서 3골을 기록할 수 있었다가장 돋보이는 것은 찬스가 왔을 때 결정짓는 선수들의 높은 집중력이다힘든 여정에도 우리가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힘이다여기에 부상 선수들도 전력에 가세하고 있어 전북전에서도 홈팬들에게 좋은 결실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