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홈에서 시즌 첫 승 정조준
제주, 홈에서 시즌 첫 승 정조준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3.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4시30분 서울전에서 분위기 반전 다짐

홈 개막전 최다관중 성원에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 FC 서울을 상대로 시즌 첫 승과 함께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제주는 18일 오후 4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4라운드 홈 경기에서 서울과 격돌한다제주는 올 시즌 개막 후 3경기 연속 무승(2 1)을 기록하고 있다

주장 최영준을 비롯해 많은 선수들이 부상자 리스트에 오르며 탄력을 받지 못했다이에 제주는 A매치 휴식기를 앞두고 치르는 서울전에서 총력을 가하고 재정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제주는 서울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지난 시즌 FA 16강전에서 1-3으로 패했지만 리그에서는 2 1무로 압도했다최근 10차례 맞대결에서도 무려 7 3무로 앞서고 있다

이러한 심리적 우위를 살리기 위해서는 승리의 영점을 되찾아야 하는 상황이어서 경기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제주는 지난 2 26일 수원FC와의 홈 개막전에서 유료 관중 집계를 시작한 2018시즌 이후 최다 관중 기록(8362)을 세웠다

이 같은 도민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경기에서 봄맞이 소풍과 나들이를 주요 테마로 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팬층을 위해 놀이동산 ZONE(E석 광장)에서 유로번지와 어린이 꼬마기차가 운영되고스포츠체험 ZONE(외부광장)에서는 캐논슈터 선발대회핸드드러머행운의 스톱워치가 진행된다응원 FREE ZONE에서는 나만의 응원크래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응원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샤방샤방하고 애틋한 ‘커플 케미시간이 마련된다.

경기 시작 전 필드행사에서는 구자철의 100경기 출전과 진성욱의 200경기 출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개학철을 맞아 응원 FREE ZONE(외부광장)에서는 선착순 2000명에게 제주유나이티드 공책을 증정한다제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마인드 휘트니스는 이날 관중을 대상으로 1개월 회원권마인드 굿즈무료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