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첫판부터 강자의 자격 증명한다…26일 홈 개막전
제주, 첫판부터 강자의 자격 증명한다…26일 홈 개막전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2.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 수원FC와 격돌…‘헤이스-유리’ 콤비 화력 주목

레전드 윤정환 방문-오감만족 풍성한 팬맞이 이벤트도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수원FC와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3시즌 대장정에 나선다.

제주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시즌 K리그홈 개막전에서 수원FC와 격돌한다수원FC와의 상대전적은 5 4 4패로 앞서고 있다. 2022시즌 3차례 맞대결에서도 1 2무로 우위를 점했다

제주는 올 시즌 목표인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시즌 개막을 앞두고 연제운김승섭유리이기혁김형근헤이스임채민이주용 등 수준급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다주장 최영준을 비롯해 구자철김동준정운안현범 등 주축 선수들까지 건재하다.

선수들의 컨디션도 최상이다특히 헤이스와 유리가 빠르게 팀에 녹아들며 성공의 예열을 가하고 있다헤이스는 프리시즌 동안 진행된 10차례 연습경기에서 3 3도움을 기록했다유리는 10경기에서 무려 10골을 터트렸다.

지난 2시즌 동안 69개의 공격포인트를 합작했던 주민규와 제르소의 이적 공백을 메워야 하는 제주의 입장에선 새로운 해답을 찾은 셈이다. 첫판부터 이들 콤비의 활약이 주목된다.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개막전 경기 예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테이블석은 이미 매진됐다

이에 부응하기 위한 제주구단도 만반의 준비에 나서 눈길을 끈다. 이날 경기에서 ‘축구를 즐겨라!’ 타이틀 아래 그라운드 안팎에서 제주도민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미니 놀이동산을 조성했고, 팬들에게 나눠줄 제주 뿔소라면 2000박스를 준비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 라인업을 기획했다

제주의 ‘레전드이자 ‘K리그 앰버서더인 윤정환도 이날 홈 개막전을 방문한다. 윤정환은 오후 1시부터 30분간 매표소 근처 이벤트 광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