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3월1일자 교육공무원 558명 정기인사 단행
제주도교육청, 3월1일자 교육공무원 558명 정기인사 단행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2.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교육청 전경.
제주도교육청 전경.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교육전문직원과 교장, ()감이 포함된 오는 31일자 교육공무원 558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10발표했다.

정기인사 현황을 보면 정년퇴직 42, 명예퇴직 78, 교장 중임 8, 승진 45, 전직 51, 전보 및 파견(복귀) 93, 신규교사 241명 등이다.

이번 인사에서 도교육청 국제교육과장에 서희순 국제교육협력과장, 초등교육과장에 강남철 교원인사과장, 중등교육과장에 강승민 학교교육과장, 창의정보과장에 김창건 미래인재교육과장, 진로환경교육과장에 강문식 안전복지과장, 안전관리과장에 고성범 성산중 교장, 정서복지과장에 제주시교육지원청 김지혜 교육지원국장이 임명됐다.

또한 제주융합과학연구원장에 고용철 제주미래교육연구원장,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에 안명숙 하귀초 교장, 탐라교육원 연수부장에 박수남 가마초 교장이 발령됐다.

도교육청은 이번 인사는 소통과 참여의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과 학력 향상 및 올바른 인성교육을 통해 새로운 제주교육의 변화를 끌어내고 학생들의 미래 역량을 길러주기 위한 적임자 배치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정기인사에 따른 신규 교장 및 교(), 교육전문직원에 대한 임명장 전수 및 수여는 오는 23일 오전 11시 도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