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측면 공격수 김승섭 영입
제주유나이티드, 측면 공격수 김승섭 영입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3.01.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섭이 제주동초등학교  축구부(감독 이원식)를 찾아 특별한 입단식을 가진 후 꿈나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승섭이 제주동초등학교 축구부(감독 이원식)를 찾아 특별한 입단식을 가진 후 꿈나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대전하나시티즌에서 활약했던 측면 공격수 김승섭(26)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박차를 가했다. 계약기간은 2025년까지 총 3년이다.

김승섭은 경희대 재학시절 압도적인 스피드로 대학무대를 주름잡았던 유망주였다.  2018시즌 대전시티즌에 입단해 프로무대에 데뷔한 김승섭은  총 5시즌 동안 K리그무대에서 대전 소속으로 총 121경기에 출전해 13 15도움을 기록했다특히 지난 시즌 김천 상무와의 승강 플레이오프에서도 득점을 터트리며 1부리그 승격의 주역으로 떠올랐다.

2023시즌을 앞두고 자유계약(FA) 신분이 된 김승섭은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제주 유니폼을 입었다

김승섭은 “프로 입성 후 첫 이적이다제주라는 좋은 클럽에 입단해 정말 기쁘다제주는 강한 압박과 빠른 공수 전환이 좋은 팀이라며 대전에서도 체력훈련을 하면 1등도 하고 뒤처지지 않았다동계훈련을 잘 준비해 제주 팬들에게 처음부터 신뢰감을 주고 싶다고 입단소감을 전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