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月間) 춤’ 첫 공연 25일 공개
‘월간(月間) 춤’ 첫 공연 25일 공개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2.06.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쥬테아터그룹 무용다방 ‘월간(月間) 춤’의 첫 번째 창작 작품 공개
25일 콜라주 플라츠

콜라쥬테아터그룹 무용다방이 준비한 ‘월간(月間) 춤’의 첫 번째 창작 작품 공연이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소재 콜라주 플라츠에서 개최된다.

월간(月間) 춤은 매달 창작자들에게 아트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창작자가 온전히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그들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영감을 얻고 리서치한 내용들을 공연의 형식으로 발표되는 콘텐츠다.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김수화, 정한별은 현재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무용수들로, 남원읍 위미리에 새롭게 만들어진 복합문화예술공간 콜라주플라츠(Collage Platz)에서 월간(月間) 춤의 첫 번째 공연을 연다.

월간(月間) 춤에 참여하는 창작자들은 무용을 바탕으로 대사나 연기, 글, 그림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리서치의 결과를 자유롭고 실험적인 형태로 표현할 수 있다.

아티스트가 추구하는 작업의 메소드 혹은 움직임의 재료(요소)에 따라서 다채로운 작품이 만들어질 수 있는 게 이번 월간(月間) 춤의 매력이다.

자세한 문의 및 공지는 이메일(by.collage.theater@gmail.com)이나 무용다방 인스타그램(@collage.theater)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문화예술재단의 제주문화예술지원사업 후원을 받아 제작됐다.

김나영 기자  kny8069@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