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감 인수위원장 고창근-부위원장 김양택
제주교육감 인수위원장 고창근-부위원장 김양택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2.06.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제주국제교육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
7일 회의 거쳐 분과별 인수위원 10명 확정
제주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고창근 전 제주도교육청 교육국장(왼쪽)과 부위원장을 맡은 김양택 전 탐라교육원장.
고창근 전 제주도교육청 교육국장(왼쪽), 김양택 전 탐라교육원장.

고창근 전 제주도교육청 교육국장이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당선인의 제주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됐다. 인수위원회 부위원장은 선거 당시 김 당선인의 공동총괄선대위원장이었던 김양택 전 탐라교육원장이 맡는다.

6일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당선인 측에 따르면 오는 8일 고창근 위원장과 김양택 부위원장 등 총 12명의 인수위원으로 구성된 제주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의 현판식이 제주시 전농로에 위치한 제주국제교육원에서 실시된다.

앞서 인수위는 7일 내부 회의를 거쳐 나머지 10명의 분과별 인수위원을 확정할 방침이다.

김 당선인 측의 한 관계자는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확정적이지만 10명의 위원은 추가 회의를 통해 결정지을 계획”이라며 “8일 현판식 전인 7일에 인수위원 명단이 확정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5일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당선인의 선거사무소 해단식이 열린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당선인의 선거사무소 해단식이 열린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김 당선인은 지난 5일 열린 선거사무소 해단식에서 “지금 교육현장 곳곳에는 해결해야 할 일이 많다”며 “취임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한 학력격차 해소, 서귀포시 우회도로 개설, 체육중·고, 표선고 IB과정 등 현안을 교육공동체, 지역주민 등과 소통하며 풀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동건 기자  kd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