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 노리는 제주Utd, 2022시즌 유니폼 공개
‘정상’ 노리는 제주Utd, 2022시즌 유니폼 공개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2.02.0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유니폼, 제주 상징 주황색에 흰색, 검정색 활용
원정 유니폼, 기존 사용 하얀색 아닌 크림색 활용
골키퍼 유니폼, 형광 분홍색, 형광 노란색 활용

K리그1 정상을 향한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 염원이 담긴 2022시즌 유니폼이 공개됐다.

제주는 새로운 스폰서 휠라코리아와 협조해 경기력 향상과 차별성을 동시에 담은 2022시즌 유니폼을 선보였다. 앞서 제주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와 2025년까지 공식 후원사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2022시즌 유니폼의 제목은 ‘가장 높은 곳으로, 정상’이다. 홈과 원정 유니폼 모두 양쪽 허리라인에서 가슴 부위까지 솟아오르는 디자인 포인트가 정상을 향한 의미를 담고 있다.

홈 유니폼은 제주를 상징하는 주황색에 흰색과 검정색 포인트 색상을 활용한 선을 더해 속도감과 강인한 느낌을 줬다. 원정 유니폼은 기존 원정 유니폼에서 사용했던 하얀색이 아닌 크림색을 활용해 다른 구단과의 차별성을 뒀다. 골키퍼 유니폼은 형광 분홍색과 노란색을 활용해 눈에 잘 띄도록 제작됐다.

이번 유니폼은 기능성도 강화됐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랑의 소재가 사용됐고, 흡습, 빠른 건조의 기능까지 갖춰 경기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날려 보낼 수 있다.

특히 휠라코리아의 과학적인 입체 패턴 기술을 접목해 활동성을 높여 선수들이 경기 중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게 제작됐다.

한편 2022시즌 유니폼 오는 16일부터 제주유나이티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구매한 유니폼은 오는 20일 2022시즌 K리그1 홈 개막 경기가 열리는 제주월드컵경기장 용품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김동건 기자  kd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