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유대 강화해 더 나은 배드민턴 환경 구축”
“소통·유대 강화해 더 나은 배드민턴 환경 구축”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2.01.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이상순 제주도배드민턴협회장
이상순 제주도배드민턴협회장.
이상순 제주도배드민턴협회장.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다.

지난해는 매우 열악한 여건임에도 제주 배드민턴이 한걸음 더 나아가는 해였다.

미래를 이끌 초·중·고·대학 선수들이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내일을 더 기대하게 했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여성부를 부활시켜 저변을 크게 넓혔다.

제주 배드민턴의 위상을 드높이고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도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새해에는 더욱 더 발전하는 제주특별자치도배드민턴협회가 될 것을 약속한다.

먼저 우수한 엘리트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해 나가면서 실업팀 창단을 착실히 준비하겠다.

또 생활체육인들이 더 많이 함께할 수 있도록 대회 개최·진행 방식도 개선해 나가겠다.

아울러 제주시·서귀포시배드민턴협회와 각 클럽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더 나은 운동 환경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고, 대한배드민턴협회를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와도 유대를 강화하겠다. 이를 통해 2022년이 코로나19 이후를 준비하는 원년이 될 것을 다짐한다.

우리가 맞이하고 있는 100세 시대는 체육활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배드민턴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도내 75개 클럽과 7개 학교, 70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발전해가는 제주도배드민턴협회가 되겠다.

김동건 기자  kd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