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
“제주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
  • 정용기 기자
  • 승인 2022.01.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한승태 한국병원장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화목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혜인의료재단 한국병원은 새 경영진의 취임 후 ‘…도민이 가장 믿고 먼저 선택하는 병원’을 만들자는 일념으로 병원 구성원과 함께 최선을 다했고, 큰 성취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새해에도 한국병원은 비전2025의 달성을 위해 함께 실행해야 할 전략과제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

첫째, 관절척추센터·뇌센터·고혈압당뇨센터 등 전문센터별 우수 의료진을 적극 초빙 및 홍보해 특정 질환에 있어서는 도민들이 해당 의료진을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겠다. 

둘째, 고도화된 성과급 체계를 통해 구성원들의 동기 부여 유도와 보상 제도를 강화해 직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다. 

셋째, 새 병원 전략을 구체화할 것이다. 이와 병행해 현재 위치에서 병원의 적정 규모를 확보하고 인프라와 경쟁력을 갖출 방안도 동시에 추진할 것이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병동 등 진료 시설 개선을 위한 공사를 시작해 연초 마무리할 계획이다.

도민의 관심 속에서 한국병원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올해부터는 명실상부 도내 최고의 운영 시스템과 진료 환경을 만들겠다. 병원도, 병원의 모든 구성원도 환자가 있어 존재한다.

이를 가슴 깊이 새기며 도민들이 한국병원에 기꺼이 건강을 맡길 수 있도록 병원의 모든 것을 점검하겠다. 환자와 구성원이 함께 행복한 병원을 만들어 가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

정용기 기자  brave@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