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연수원’ 새 단장···‘열린 캠퍼스’ 조성
제주대, ‘연수원’ 새 단장···‘열린 캠퍼스’ 조성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2.01.1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오픈 하우스' 행사 진행
제주대학교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 ‘제주대 연수원’의 외부 고공간. 제주대 제공.
제주대학교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 ‘제주대 연수원’의 외부 공간. 제주대 제공.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는 서귀포시 보목동에 위치한 ‘제주대 연수원’을 새롭게 단장해 오는 26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오픈 하우스’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립대학육성사업 일환으로 이뤄진 이번 ‘오픈 하우스’ 행사는 최근 새롭게 환경개선을 한 연수원 시설을 알리고 보완·개선이 필요한 점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제주대를 비롯한 도내 3개 대학 재학생과 교직원, 학생단체 등을 대상으로 시설 견학과 함께 특강과 평가회 등으로 진행된다.

제주대학교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 ‘제주대 연수원’의 내부 공간. 제주대 제공.
제주대학교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 ‘제주대 연수원’의 내부 공간. 제주대 제공.

제주대는 ‘열린 캠퍼스’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두고 객실과 세미나실, 야외 시설을 보강·개선했다. 학생들 연수와 각종 교육 관련 단체의 숙박과 회의 시설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힘썼다는 게 제주대의 설명이다.

제주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마치는 대로 연수원 시설을 본격 운영해 편안하고 쾌적한 교육 공간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동건 기자  kd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