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 12월 분양
  • 뉴제주일보
  • 승인 2021.11.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레지스 연동 투시도.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은 다음 달부터 분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테라스 특화 주거용 오피스텔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시 연동 핵심 입지에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한 특화설계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춘 고급 주거시설이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제주시 연동 276-1외 3필지에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140실 규모에 투룸 이상으로 구성된다. 

신제주의 중심 연동은 행정∙업무∙상업기능의 중추지역이다. 제주도청 등의 공공기관이 반경 1㎞ 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 및 다수의 국도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특히 스타레지스 연동은 메종 글래드 제주호텔에 인접해 누웨마루거리도 가깝고 호텔 및 관련업 등이 밀집돼 있어 종사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 노형오거리, 신라면세점,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한라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반경 1㎞ 내에 위치하는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남녕고, 제주제일고, 제주고 등 명문학교는 물론 관련 학원가가 밀집돼 있고, 제주도 제1 학원가인 노형학원가도 가까이 위치하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노연로 사이에 위치해 권역별 이동이 수월한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췄다.

스타레지스 연동은 교통, 교육 입지에 더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단지로 명품 입지를 완성시켰다. 

단지 옆을 흐르는 흘천과 베두리오름, 민오름은 배산임수의 입지를 갖췄다. 

140실 가운데 92실은 테라스형으로 설계했다. 

전 호실에는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 제주 시내를 한층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으며 84타입의 경우 고급 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욱 높였다. 

공간 활용을 위한 선택형 구조로 폴딩 도어 또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된다.

1층 로비에는 호텔식 라운지 카페가 마련되며 루프탑 수변공간과 로프트,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등 차별화된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옥상 정원에는 제주 전경의 조망이 가능한 비비큐 파티장도 마련돼 입주민들이 이색적인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발렛, 청소 및 세탁, 퍼스널 예약대행 서비스 등의 최상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이며, 부동산 규제지역이 아닌 만큼 전매 제한이 없다.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노형동 3797-5번지에 마련된다.

뉴제주일보 기자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