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로맨틱 윈터·올다이닝 패키지’ 출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로맨틱 윈터·올다이닝 패키지’ 출시
  • 뉴제주일보
  • 승인 2021.11.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로맨틱 윈터 패키지’와 ‘올다이닝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로맨틱 윈터 패키지는 바다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와인과 치즈플래터 그리고 수영장 2인 이용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선착순 한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러쉬 배쓰 밤을 증정한다. 

배쓰 밤은 아름다운 빛깔로 채운 질 좋은 에센셜 오일로 이루어진 향기로운 입욕제이다. 전 객실에 욕조가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배쓰 밤을 이용하여 피로를 풀 수 있다. 와인은 현재 프로모션 중인 델링퀀트 내추럴 와인과 간단한 햄과 과일 등이 함께 올라간 치즈 플래터로 룸서비스로 받아서 볼 수 있다. 

올다이닝 패키지는 바다 전망 스탠다드 객실(2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룸서비스 택 1, 석식 뷔페 2인 1회, 그리고 수영장 2인 이용을 제공한다. 조・중식, 룸서비스 그리고 석식 뷔페를 모두 이용 가능해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룸서비스는 호텔 BEST3 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통한치 튀김, 제주 맛이닭, 제주 안주반상 중에 하나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호텔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지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공항에서 10분, 제주항에서는 5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로 제주도 어디를 가더라도 편히 갈 수 있다. 

그리고 바다 전망에 투숙 시 공항으로 오가는 비행기와 멋진 바다 뷰를 구경 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호텔에서는 고객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위해 여행지, 맛집 안내를 상세하게 컨시어지에서 도와주는 등 5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뉴제주일보 기자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