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가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가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출시
  • 뉴제주일보
  • 승인 2021.10.2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계절 별로 걷거나 오르기 좋은 명소들을 선정해 레저 전문가의 인솔하에 소수 인원만 참가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가을에는 은빛 억새 경관과 숲길, 일몰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 억새 트레킹’은 큰사슴이오름을 트레킹하는 코스다. 오름에 오르기 전부터 은빛 억새 물결이 눈부시게 일렁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오름을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서 오름 초입 오른쪽으로 돌아 드넓은 목장지대를 가로질러 오른다. 오름 정상부에서 가을로 물든 제주 경관을 감상하고, 내려오는 길에 다시 한 번 억새 바다의 장관을 볼 수 있다. 

‘제주 오름 숲속 이야기’는 서귀포시 수망리에 위치한 물영아리오름의 둘레길인 물보라길을 둘러보는 코스다. 

가을이 물든 넓은 초원이 펼쳐진 ‘푸른목장 초원길’, 울퉁불퉁한 ‘소몰이길’ 등 6가지 테마의 숲길을 전문가의 해설을 들으며 천천히 걸어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일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인근 오름에 오르는 ‘제주 일몰 투어’와 가을에 더욱 아름다운 명소를 찾아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오늘의 제주’ 프로그램 등도 준비됐다.

해비치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일 오후 8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프로그램별로 1인당 3만원부터다.

뉴제주일보 기자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