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즐기는 제주 미식여행’…드라이브 잇쇼 7~8일 개최
‘차에서 즐기는 제주 미식여행’…드라이브 잇쇼 7~8일 개최
  • 김지우 기자
  • 승인 2020.11.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7일과 8일 제주종합경기장 주차장 일원에서 ‘2020 제주 드라이브 잇쇼’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방문객들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다양한 물건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주의 특별한 맛을 담은 커피·음료, 베이커리·디저트, 간편식·스낵, 반찬·소스 등 약 50여개의 업체들의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방문객은 ‘드라이브패스존’을 이용해 물품 구입이 가능하다. 

‘드라이브패스존’은 약 50여 개의 참가업체 부스가 일렬로 돼있으며 사전에 살 물품에 대한 정보는 행사장 입구에서 배포되는 브로슈어에서 확인한 후 이 구간을 차량에 탑승한 채 물품을 구매하면 된다.

또한 사전구매 온라인몰 사이트인 ‘마켓잇쇼’에서 사전 물품을 구입한 방문객은  ‘하이패스존’을 이용해 물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특히 보이는 라디오 ‘듣고잇쇼 LIVE‘는 현장의 생생함과 유쾌함을 내 차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유명 개그맨 김재욱, 정범균, 박소라의 특별한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오픈채팅방을 통해 청취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도 하고 퀴즈 참여도 함으로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문 차량 1대당 1장씩 증정되는 ‘잇쇼통행권’은 즉석 스크래치 복권이벤트로 당첨되는 등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잇쇼중계차, 달리는 건강 쿠킹버스, 그레피티 대형포토존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지우 기자  jibrega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