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캠핑&BBQ’ 패키지 선봬
메종글래드 제주, ‘캠핑&BBQ’ 패키지 선봬
  • 문유미 기자
  • 승인 2020.07.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야외 정원에서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메종힐스 캠핑&BBQ’ 패키지를 1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호텔 셰프가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BBQ 세트’가 제공된다. 

‘글래드 BBQ 세트’는 소고기 부채살과 흑돼지 오겹살, 수제 흑돼지 소시지, 전복, 새우, 구이용·쌈 야채, 식사, 과일 등이 푸짐하게 구성됐다.

일부 비용을 추가하면 ‘글래드 프리미엄 BBQ 세트’로 업그레이드해 랍스터와 양갈비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투숙 중 1회 제공된다.

캠핑존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하루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6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캠핑존에서 BBQ 세트만 별도로 예약 시에는 2인 기준으로 글래드 BBQ 세트는 14만원, 글래드 프리미엄 BBQ 세트는 1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제주로 ‘호캉스’를 즐기러 온 고객들이 야외 캠핑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시원한 제주의 바람과 함께 마치 숲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듯한 감성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