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법인 ㈜제인스, JDC 국제학교 장학생 모집
국제학교법인 ㈜제인스, JDC 국제학교 장학생 모집
  • 고경호 기자
  • 승인 2020.03.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운영법인인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가 도내·외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제학교 장학생을 모집한다.

㈜제인스가 주관하고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JDC)가 후원하는 ‘JDC 국제학교 장학사업’은 미래 국제도시 제주를 견인할 차세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차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학생이다.

공고일 기준 도내 학생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국내 도외 학생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선발된 장학생은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수업료와 기숙사비, 교복비, 식비 등을 전액 지원 받는다.

㈜제인스가 운영하고 있는 노스 런던 컬리지잇 스쿨 제주(NLCS Jeju), 브랭섬홀아시아(BHA), 세인트존스베리 제주(SJA Jeju) 등 3개 학교는 2일부터 4월 6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신청 자격 및 전형 안내는 ㈜제인스(www.jeins.co.kr)나 JDC(www.jdcenter.com)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전자메일(yjshin@jeins.co.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JDC는 2015년부터 총 10명의 국제학교 장학생을 지원해왔으며, 지난해에는 장학생 중 1명이 미국 유명 대학교인 코넬대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고경호 기자  kk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