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프리미엄 스파 ‘브이스파’ 1월 오픈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엄 스파 ‘브이스파’ 1월 오픈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12.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평 규모에 커플·브라이빗 트리트먼트룸 갖춰
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고객 라운지.
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고객 라운지.

롯데호텔제주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파 ‘브이스파’가 오픈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내년 1월 1일 호텔 내에 최고급 안티에이징 스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브이스파(V SPA)’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브이스파는 약 330㎡(100평) 규모로 운영되며, 연인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커플 스위트 룸(2개)과 1인용 프라이빗 룸(6개) 등 총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췄다.

브이스파에서는 스위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발몽(Valmont)’과 프랑스 대표 해양성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 제품을 사용하며,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준다.

롯데호텔제주는 브이스파 오픈을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내년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브이스파 패키지’는 커플 패키지와 프라이빗 패키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커플 패키지는 ▲브이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2인 이용 ▲프리미엄 오션 객실 1박 ▲와인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풍차 라운지’ 2인 혜택 ▲발몽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프라이빗 패키지는 ▲브이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1인 이용권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의 경우 겨울철 페이스와 바디 관리에 탁월한 ‘F&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와 딸라소 테라피의 오리지널 바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 등 2가지 가운데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2020년은 개관 2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해로, 1월 브이스파 오픈에 이어 6월에는 신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호캉스’의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R.S.V.P(Restaurant, Spa, VIB Service, Swimming Pool)’ 완성을 통해 한 차원 높은 고객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과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 VR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 멀티 놀이시설 ‘플레이토피아’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커플 스위트 트리트먼트 룸.
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커플 스위트 트리트먼트 룸.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