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철 공인회계사 “풍요로운 제주 공동체 만들겠다”
김용철 공인회계사 “풍요로운 제주 공동체 만들겠다”
  • 고경호 기자
  • 승인 2019.12.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도의회서 4·15총선 제주시갑 선거구 출마 기자회견
김용철 공인회계사는 10일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김용철 공인회계사는 10일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김용철 공인회계사(53)는 10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경제전문가’를 자처한 김용철 공인회계사는 “소득의 양극화와 불평등을 해결해 온 국민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하고 활기찬 공동체를 만들어 달라는 국민들의 목소리를 가슴에 담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다”며 “대한민국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경제성장 전략으로 저성장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인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경영학과에 진학해 경제와 경영, 금융, 조직 관리를 공부했고,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해 30년 이상 종사하면서 우리나라 경제 및 세법 문제에 대해 연구하고 준비했다”며 “경제적인 지식과 경험,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원희룡 도정의 경제 정책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피력했다.

또 “대한민국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제주도민의 풍요로운 공동체를 만들어 제주도민이 대한민국을 선두에서 이끄는 미래의 주체 세력이 되는 데 앞장서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용철 공인회계사는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출신으로, 신창중과 오현고, 고려대를 졸업했다. 1988년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해 현재 공인회계사 김용철 사무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고경호 기자  kk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