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갤럭시S10 5G, LG V50 가격 최대 지원, 갤럭시노트10 출시 임박 사전예약 시 혜택
‘상상폰’, 갤럭시S10 5G, LG V50 가격 최대 지원, 갤럭시노트10 출시 임박 사전예약 시 혜택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8.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의 하반기 5G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의 공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관심은 더욱 집중되고 있다. 갤럭시노트10은 삼성의 노트 시리즈 스마트폰 중 최초로 노트와 노트 플러스 모델로 출시되는데, 더욱 강화된 S펜에 대한 주목도 집중되고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10 S펜은 펜의 움직임을 인식하며 화면 터치없이 원격으로 여러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에어 액션 기능이 적용될 전망이며, 이어폰 단자가 처음으로 없어진 것도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이렇듯 주요 정보, 스펙이 나오면서 갤럭시노트10 출시임박에 있어 사전예약 시 혜택 부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도 솟구치고 있는데,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카페 상상폰에서 갤럭시노트10 출시임박, 사전예약 혜택 시 제조사 사은품 외 선택형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 중 상상폰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후 인터파크 즉시 결제 시 최대 25% 할인과 무이자 최대 12개월 혜택, 청구 할인 최대 5%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구할인의 경우 국민 카드 결제 시 10%까지의 청구할인도 가능한데, 이는 한정 진행으로 조기에 종료될 수 있어 빠른 선택이 필요로 해보인다. 이 외에도 준비된 사은품은 갤럭시워치,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실용적인 전자기기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상상폰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임박인 가운데, 기존 5G 스마트폰 공시 대폭 상향으로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데, 갤럭시S10 5G의 경우 최대 10만원대, LG V50 가격의 경우 최대 5만원이라는 할인가가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S10 5G, LG V50,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상상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