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역대 최대 출제위원 제작
경록,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역대 최대 출제위원 제작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시 본 교재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증정 받는 것은 물론 경록 공인중개사 입문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특별혜택까지 누린다.

경록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간단한 방법으로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문성과 퀄리티가 출중한 경록 공인중개사 입문강의와 이에 관한 교수노트를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콤팩트한 분량으로도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정확하게 다룬 것은 물론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이 점을 활용해 단기에도 실력 향상과 직결되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중요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철저히 숙달하는 방법으로 점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교재는 초보 수험생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공인중개사 인강은 가독성이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수강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업무범위 확장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해 학습하기 좋은 임대관리사 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