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물을 만나볼 수 있는 신축 빌라정보 모바일 앱, ‘집다운’
다양한 매물을 만나볼 수 있는 신축 빌라정보 모바일 앱, ‘집다운’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올인원 플랫폼인 ‘집다운’은 모바일 앱을 활용하여 집 또는 카페, 대중교통 이용시, 식당에서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등 본인이 원하는 시간, 공간에서 신축 빌라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모바일 부동산 앱 ‘집다운’은 여러 부동산 정보 앱들을 통한 직거래의 단점으로 가장 크게 부각 됐던 허위매물 등록을 없애기 위해 실매물 인증제를 도입했으며 이러한 제도로 인해 신축 빌라 매물에 대한 신뢰도를 크게 높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신축 빌라 정보 앱 ‘집다운’을 통해 메리트있는 신축 빌라에 대한 유튜브 영상 확인이 가능해 빌라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길안내’ 버튼 하나로 주소 없이 네비게이션이 작동하여 직접 찾아갈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필요시에는 전문가와의 매칭을 통해 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문가 매칭에 대한 별도의 중개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부동산 거래 시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일부 업체에서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유도하고 다른 매물을 안내하는 등의 악용 사례가 있다. 이에, ‘집다운’은 자사의 전문가들을 통해 지역별 신축 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발로 뛰어 신축 빌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최근 치솟는 전셋값과 월세전환으로 인하여 내 집 마련의 꿈을 꾸는 입주자들이 신축 빌라 시장으로 눈길이 돌리고 있다. 신축 빌라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른 입주가 가능하도록 복층 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특색을 뽐내고 있으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지어진 경우가 많아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금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신축 빌라를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집다운 정영훈 대표는 “전국의 아파트 시세를 한눈에 알고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신축 빌라에 접목 시키겠다.”라고 밝혔으며, “이를 통해 신축 빌라의 건축주와 분양팀을 연계시키고 전국 단위의 신축 빌라 시세통계를 잡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신축 빌라에 대한 허위매물 걱정 없이 편리한 직거래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